유통관리사 1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8년07월01일 71번

[유통마케팅]
촉진의 기본적 4가지 수단들의 상대적 특징을 비교한 아래 글상자의 ( ㉠ ), ( ㉡ ), ( ㉢ ), ( ㉣ )에 들어갈 내용이 가장 옳게 나열된 것은?

  • ① ㉠ 신뢰형성 - ㉡ 관계형성 - ㉢ 장기 - ㉣ 단기
  • ② ㉠ 관계형성 - ㉡ 신뢰형성 - ㉢ 장기 - ㉣ 단기
  • ③ ㉠ 신뢰형성 - ㉡ 관계형성 - ㉢ 단기 - ㉣ 장기
  • ④ ㉠ 신뢰형성 - ㉡ 매출증대 - ㉢ 장기 - ㉣ 단기
  • ㉠ 관계형성 - ㉡ 매출증대 - ㉢ 장기 - ㉣ 장기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(㉠) 신뢰형성은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중요한 요소이며, (㉡) 매출증대는 단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입니다. (㉢) 장기적인 관점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자 하는 경우, 장기적인 관계형성과 신뢰형성이 중요하며, (㉣) 단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매출증대와 같은 단기적인 수단이 필요합니다. 따라서, 가장 옳은 정답은 "㉠ 신뢰형성 - ㉡ 매출증대 - ㉢ 장기 - ㉣ 단기"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